반품 및 교환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신 후에 지정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[ 배송 ]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제품 수령 후 일주일이내 반품가능하며, 사용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합니다.
반품하시기전에 매트피아코리아 고객센터(☎1661-6845)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[ 배송 ]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구매자가 반품 배송비와 최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제품 정보 불일치, 상품 하자, 오배송에 의한 반품은 판매자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[ 주문 ] 매트 구멍에 결합이 잘 되지 않아요.
매트 주문시 사용하시려는 정확한 차종 및 연식에 맞는 주문을 하셨는지 확인 후에도 매트가 맞지 않는다면 매트피아코리아 고객센터(☎1661-6845)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님께서 기존 쓰시던 매트와 저희 제품과 비교를 하여 사진을 찍으신 후 010-5360-5530으로 보내주시면 조금 더 빠르게 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.
[ 주문 ] 매트가 잘 맞지 않아요. 어떻게 해야하나요?
매트 주문시 사용하시려는 정확한 차종 및 연식에 맞는 주문을 하셨는지 확인 후에도 매트가 맞지 않는다면 매트피아코리아 고객센터(☎1661-6845)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님께서 기존 쓰시던 매트와 저희 제품과 비교를 하여 사진을 찍으신 후 010-5360-5530으로 보내주시면 조금 더 빠르게 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.
[ 주문 ] 제품 사용중 불량이 확인 되었을땐 어떻게해야 되나요?
제품 수령후 7일 이내에 불량 발생시 불량원인을 확인후 무상교환이 가능 합니다.
제품 수령후 7일 이후에는 유상교환이 진행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[ 회원정보 관련 ]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.
사이트 로그인 후 화면상단 왼쪽의 정보수정을 클릭하시면, 기본정보란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신 후 하단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시면 수정이 완료 됩니다.